전체 54건
번호 | 분류 | 제목 | 작성일 |
34 |
[연구보고서] 21_04 2021년 청소년게임이용자조사
GSOK
|
2022.01.28
|
2022.01.28 | |
33 |
[연구보고서] 21_03 2021년 한국게임이용자조사
GSOK
|
2022.01.28
|
2022.01.28 | |
32 |
[ISSUE PAPER] 22 _01 게임이용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의 중요성
GSOK
|
2022.01.27
|
2022.01.27 | |
31 |
[연구보고서] 연구21_02 게임자율규제와 문화향유권, 문화접근권
GSOK
|
2022.01.14
|
2022.01.14 | |
30 |
[ISSUE PAPER] 21_11 게임스토리텔링과 IP, 그리고 게임산업의 미래 / 이재홍 숭실대 교수 인터뷰
GSOK
|
2021.11.30
|
2021.11.30 | |
29 |
[ISSUE PAPER] 21_10 콘솔게임시장 동향
GSOK
|
2021.10.29
|
2021.10.29 | |
28 |
[ISSUE PAPER] 21_09 메타버스와 경제 시스템
GSOK
|
2021.09.30
|
2021.09.30 | |
27 |
[ISSUE PAPER] 21_08 게임과 심리학 '게임세대 내 아이와 소통하는 법' / 이장주 소장 인터뷰
GSOK
|
2021.08.31
|
2021.08.31 | |
26 |
[ISSUE PAPER] 21_07 국내 산업별 메타버스 활용 현황 및 공통점
GSOK
|
2021.08.02
|
2021.08.02 | |
25 |
[연구보고서] 연구 21_01 최근 게임산업진흥법 개정안의 비판적 분석
GSOK
|
2021.07.15
|
2021.07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