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54건
번호 | 분류 | 제목 | 작성일 |
44 |
[ISSUE PAPER] 22 _09 게임 리터러시와 피드백의 중요성 / 김경일 이사장 인터뷰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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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10.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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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10.04 | |
43 |
[ISSUE PAPER] 22 _08 일본 게임시장에서 JOGA의 역할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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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9.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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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9.01 | |
42 |
[연구보고서] 연구22_01 건전한 게임 문화 확산과 이용자 복지를 위한 게임 보도의 현황 파악과 개선방안 연구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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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8.3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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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8.31 | |
41 |
[ISSUE PAPER] 22 _07 확률형 아이템 관련 국내외 규제 현황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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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8.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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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8.02 | |
40 |
[ISSUE PAPER] 22 _06 청소년 보호 관점에서의 셧다운제 / 박혜숙 대표 인터뷰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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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7.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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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7.04 | |
39 |
[ISSUE PAPER] 22 _05 게임광고자율규제위원회 주요 심의 게임광고 사례 및 검토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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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6.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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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6.02 | |
38 |
[ISSUE PAPER] 22 _04 형사제재 관점에서의 사행성 / 한양대 박세영 박사 인터뷰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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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5.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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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5.02 | |
37 |
[연구보고서] 연구21_05 게임콘텐츠산업 규제 관련 입법안에 관한 연구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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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4.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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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4.01 | |
36 |
[ISSUE PAPER] 22 _03 게임광고 자율규제의 현황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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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4.0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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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4.01 | |
35 |
[ISSUE PAPER] 22 _02 게임은 '경험'이다 / 이경혁 게임칼럼니스트 인터뷰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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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3.0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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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03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