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54건
번호 | 분류 | 제목 | 작성일 |
54 |
[연구보고서] 24_03 2024년 한국 청소년 게임이용자 조사(1차)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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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05.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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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05.23 | |
53 |
[연구보고서] 24_02 2024 한국 일반인 게임이용자 조사(1차)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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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05.2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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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05.23 | |
52 |
[연구보고서] 24_01 게임이용자의 유형과 규제순응성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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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03.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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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4.03.14 | |
51 |
[연구보고서] 23_04 P&E 등 블록체인 연계 자율규제 가능성 관련 검토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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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11.2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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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11.24 | |
50 |
[연구보고서] 23_03 2023년 한국 청소년 게임이용자 조사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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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7.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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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7.21 | |
49 |
[연구보고서] 23_02 2023년 한국 일반인 게임이용자 조사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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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7.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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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7.21 | |
48 |
[ISSUE PAPER] 23 _01 과도한 규제가 중국 게임산업에 미친 영향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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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2.0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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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.02.07 | |
47 |
[ISSUE PAPER] 22 _12 게임 박람회의 현재와 미래, 그리고 지스타 2022 / 김용국 사업국장 인터뷰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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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12.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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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12.27 | |
46 |
[ISSUE PAPER] 22 _11 콘솔 게임을 통한 플랫폼 다각화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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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12.0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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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12.02 | |
45 |
[ISSUE PAPER] 22 _10 이용자 입장에서의 확률형 아이템 확률 공개 / 로젠젠 인터뷰
GSOK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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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11.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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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11.08 |